Razer가 5월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G마켓·옥션의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해 자사의 인기 게이밍기어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걸쳐 소비자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Razer는 이번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게이머와 IT 기기 사용자들에게 Razer의 고성능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레이저는 G마켓과 옥션을 통해 BlackShark V2 Pro PS/XBOX 게이밍 헤드셋, Wolverine V2 Pro 및 KITSUNE 컨트롤러, Seiren V3 Mini 스트리밍 마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다수 프로게이머의 선택을 받은 BlackShark V2 Pro는 사운드 퀄리티에 민감한 하이엔드 게이머를 위한 무선 게이밍 헤드셋 제품이다. Razer TriForce 티타늄 50mm 드라이버를 사용해 저음, 중음, 고음을 가리지 않고 선명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체감할 수 있고, HyperClear 광대역 마이크를 탑재하여 사용자 목소리는 더욱 선명하고 풍부하게 전달한다. 편안함과 편의성 또한 장점으로, FlowKnit 메모리폼 쿠션과 320g의 무게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HyperSpeed 무선 기술과 최대 70시간의 배터리 타임으로 끊임없는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Playstation과 Xbox의 서드파티 인증을 받은 버전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어, 각 콘솔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PlayStation 서드파티 인증을 받은 콘솔/PC 겸용 컨트롤러인 Wolverine V2 Pro는 경쟁 게임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탄생한 컨트롤러로, HyperSpeed 무선 연결 기술을 지원해 유선에 버금가는 압도적인 초저지연을 자랑한다. 또한 Razer 고유의 기계식 액션 버튼을 탑재해 더욱 짧은 작동거리와 확실한 촉각 피드백을 통해 컨트롤의 정밀도를 향상했다. 이외에도 8방향 입력을 지원하는 D패드와 트리거의 이동거리를 조절하는 HyperTrigger 기능을 통해 어떤 게임에서든 정확하고 빠른 입력을 지원하며, Razer Controller 앱을 통해 컨트롤러를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격투게임에 최적화된 올 버튼 아케이트 컨트롤러인 KITSUNE는 레버를 없앤 혁신적인 설계로 격투게임 컨트롤러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조이스틱 대신 4개의 방향 버튼을 사용한 4버튼 레이아웃을 통해 불필요한 조작을 줄여 인식 오류의 가능성을 최소화했고, 입력 속도와 정확성을 향상시켰다. 여기에 응답성과 피드백이 훌륭한 Razer 로우 프로파일 리니어 광학 스위치를 탑재해 찰나의 순간이 중요한 격투게임에서 즉각적이거 정밀한 조작이 가능하다.
스트리머 친화적인 기능을 탑재한 마이크 Seiren V3 Mini는 14mm 콘덴서 마이크와 주변 소음을 억제하고 사용자의 목소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슈퍼카디오이드 수음 패턴을 적용하여 키보드 타이핑 소리나 마우크 클릭음 같은 배경 소음을 최소화하고 음성만을 명료하고 깨끗하게 전달한다. 스트리밍 시의 편의성을 증대하는 탭 음소거 센서에는 LED 표시등이 탑재되어 간편하게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음소거 여부를 LED를 통해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USB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별도의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를 설치할 필요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