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CFK]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는 오는 2월 20일(목) 글로벌 발매 예정인 초고속 하이퍼 닌자 액션 신작 '닌자 일섬(Ninja Issen)' 닌텐도 스위치판에 대한 게임의 주요 등장인물과 게임의 특징을 소개한다고 오늘(6일) 밝혔다.
'닌자 일섬'은 국내 인디 게임사 '아스테로이드제이(Asteroid-J)'가 개발, 초고속 하이퍼 닌자 액션 장르를 표방하고 있다. 레트로 필터로 그려낸 가상의 미래 도시 속 사이버 펑크 분위기, 일 대 다로 벌이는 민첩한 닌자 액션을 탑재한 '닌자 일섬'은 몰려드는 적들을 단칼에 물리치는 쾌감과 다양한 패턴과 쉴 틈 없는 공격으로 앞을 가로막는 보스들에 맞서 여러 가지 닌자 스킬을 활용해 돌파하는 재미를 가지고 있다.
'닌자 일섬'은 최고의 닌자로 불리는 '키바'가 일족의 당주를 살해했다는 누명을 쓰게 되며 벌어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일족은 그를 '암살자'로 규정하고 살해할 것을 명령하고, 몰려드는 추격대를 상대하며 빈사 상태까지 이르게 된다. 하지만, 조력자의 도움을 통해 강력한 하이퍼 닌자로 재탄생, 누명을 벗고 모든 것을 원래대로 돌리기 위한 복수의 여정을 떠나게 된다.
● '닌자 일섬' 닌텐도 스위치판의 게임 특징
- 극한의 속도, '짜릿한 닌자 액션'을 경험하라
-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라!' 숙련된 닌자 키바의 '무기와 능력'
- '보스 전투' 압도적 화력 속에서 찰나의 약점을 돌파하라
- 극한의 한계에 도전하라! '하드코어 모드'
● 누구나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닌자 일섬' 닌텐도 스위치판의 편의성
- 진입 장벽 낮춰줄 상세한 튜토리얼
- 점진적인 스테이지 난이도 상승, 게임의 진입장벽을 완화
- 편리한 카메라 워크… 쾌적한 게임 플레이
- 이미지를 통해 보다 직관적인 설명 제공
'닌자 일섬'은 2023년 공개 이후 '메이드 위드 유니티(MWU) 코리아 어워드'에서 '베스트 인디'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이후 지스타, 플레이엑스포(PlayX4), 도쿄게임쇼 등 국내외 글로벌 게임쇼에 모습을 선보이며 꾸준히 관심을 받았다.
자사는 '닌자 일섬' 닌텐도 스위치판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발매일(2월 20일)부터 오는 3월 19일까지 진행하며, 10%의 할인율이 제공, '닌자 일섬' 닌텐도 스위치판을 즐기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레트로 감성의 그래픽과 다채로운 액션, 그리고 높은 편의성을 갖춘 신작 '닌자 일섬' 닌텐도 스위치판은 2월 20일(목), 다운로드 전용으로 글로벌 발매한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