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코멧소프트]
- '러브 라이브!' 시리즈의 공식 스핀오프 작품이 덱 빌딩형 로그라이트로 등장
- 150종 이상의 카드로 최강 덱 구성, 동료 소환, 랜덤 구조의 맵, 다양한 의상 효과
- 플랫폼 첫 한국어화, STOVE에서 2025년 2월 11일 정식 발매
한국의 '주식회사 코멧소프트'는 '주식회사 BeXide Inc.'와 협력하여 "환일의 요하네 - NUMAZU in the MIRAGE –"를 2025년 2월 11일, STOVE 스토어를 통해 플랫폼 최초로 한글화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환일의 요하네"는 '러브 라이브!' 시리즈 제2탄 '러브 라이브! 선샤인!!'의 공식 스핀오프 작품이다. 본 "환일의 요하네 - NUMAZU in the MIRAGE - "는 그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덱 빌딩형 로그라이트 게임이다.
'누마즈'에서 점술사로 일하면서 친구들과 하루하루를 보내던 '요하네'는 우연히 오래된 거울을 손에 넣게 된다. 점괘가 맞지 않아 고민하던 '요하네'는 거울을 사용해서 "마경점"을 시도하지만, 갑자기 빛을 내뿜는 거울 속으로 빨려 들어가고 만다. 거울 속에 있었던 것은 현실의 '누마즈'가 그대로 반전된 "리버스 누마즈". 심지어 그곳은 카드의 힘으로 마법을 쓸 수 있는 신기한 세계였다. 그와 동시에, 현실 세계의 친구들에게는 차례로 이변이 일어나는데, 들어갈 때마다 모습이 바뀌는 거울 세계 무대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요하네'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주인공인 '요하네'를 조작해 '리버스 누마즈'를 모험하며 150종이 넘는 카드들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모든 카드들은 '덱 빌딩'과 '카드 배틀'을 통해 나만의 최강 덱으로 만들어가며 '리버스 누마즈'의 최심부를 향해 나간다. 배틀 중에는 동료를 소환해 함께 위기를 극복하는 '소환 카드'를 사용하거나 강력한 효과를 지니는 아이템 '참'과 조합, 더욱 강력한 효과를 부여하여 배틀을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모험이 진행되는 '맵'은 들어갈 때마다 구조가 바뀌어 공략 방법이 달라지므로 언제든 새로운 감각으로 즐길 수 있다. 모험에서 의뢰를 달성하면 보수를 받아 '요하네'를 더욱 강화시킬 수 있으며, 모험 중 획득한 의상에 따라 초기 '카드'와 초기 '참'이 바뀌어, 평상복과 다른 능력을 지니게 할 수 있다.
또 하나의 '요하네' 이야기, "환일의 요하네 - NUMAZU in the MIRAGE -"의 한국어화 버전은 2025년 2월 11일, 희망소비자가격 32,000원으로 STOVE를 통해 발매되며, 프로모션 및 DLC관련 정보는 추후 공개 예정이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