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대원미디어]
- 7월 27일 패키지, 다운로드 발매
- 사운드트랙 CD, 스페셜북 등 호화 특전이 다수 수록된 한정판 공개
- 오늘(30일)부터 패키지 예약판매 실시
대원미디어의 게임 브랜드 대원미디어 게임랩은 닌텐도 스위치용 액션게임 <사이킥: 5 이터널>이 패키지, 다운로드 버전으로 7월 27일 발매가 확정되었으며 오늘(30일)부터 패키지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JALECO의 점프액션으로 익히 알려진 <사이킥 5: 이터널>은 세계를 위협하는 대마왕 사탄에게 맞서 싸우는 초능력자들의 이야기로, 플레이어는 초인적인 점프와 망치 공격을 통해 몬스터로 가득찬 미궁을 돌파해야 한다.
특히, <사이킥 5: 이터널>은 오리지널 아케이드 버전을 재현한 세로 화면과 도트 캐릭터뿐만 아니라 리메이크 버전 특유의 와이드 화면과 리파인 된 캐릭터를 간편하게 버튼 하나로 화면 전환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한정된 체력으로 어디까지 플레이할 수 있을지 기록을 겨루는 서바이벌 모드, 클리어 시간을 겨루는 타임어택 모드 외에도 오로지 위로 점프만 가능한 타워링 모드와 좌우가 반전되어 새로운 감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미러 모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7월 27일(목) 발매를 앞둔 <사이킥 5: 이터널> 패키지 버전은 오늘(30일)부터 각종 게임전문 스토어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특전으로 <사이킥 5: 이터널> 스페셜북을 증정한다.
추가로 다양한 구성품으로 이루어진 한정판 ‘에스퍼단 에디션’ 정보를 공개했다. ‘에스퍼단 에디션’은 <사이킥 5: 이터널>의 소재가 활용된 사운드트랙 CD, 마그넷 스티커, 접이식 자, 복각 플라이어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레트로한 감성을 자극하는 <사이킥 5: 이터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