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카카오게임즈]
- 원거리와 근거리 공격을 사용하는 신규 직업 '첩자' 추가, 경험치 및 골드 버프 서버 오픈 예정
- 사전등록 참가 이용자에게 '영웅' 등급 직업 확정 소환권 지급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8일,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1월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1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월 22일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직업 '첩자'가 추가된다. '첩자'는 원거리와 근거리 공격을 모두 구사할 수 있는 최초의 하이브리드형 직업으로, '곡도'를 주무기로 사용한다. 주요 스킬로 ▲적을 빠르게 공격하며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마비 상태로 만드는 '기습 칼날' ▲뒤로 물러서며 자신이 있던 자리에 출혈과 감속을 유발하는 덫을 설치하는 '신기루' ▲강력한 광역 피해를 입히는 '복수의 일격' 등을 보유하고 있다.
대량의 경험치와 금화 획득량 증가 효과가 상시 적용되는 '성장 서버 시즌3'도 함께 오픈된다. 성장 서버 이용자는 상시 적용되는 다양한 버프를 받아, 기존 서버 대비 빠른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영웅' 등급 직업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영웅 직업 소환권 II'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금화 300만, '신비한 강화 주문서 상자' 10개, '눈부신 직업 소환권 II' 10개 등을 제공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워'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5-01-08 16:21:44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1월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