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넷이즈게임즈]
넷이즈게임즈와 개발사 24 Entertainment는 2025년 중국 설날을 맞아 진행될 이벤트를 소개한다. 1월 20일(PST)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춘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란니, "천지창조" 테마의 보물상자, 그리고 다양한 라이브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이를 통해 좋아하는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하고 새해 축복을 보낼 수 있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춘절 업데이트의 하이라이트는 전통 마술의 달인인 신규 영웅 란니다. 그러나 그녀의 저주받은 운명으로 인해 부모를 포함한 가까운 이들이 죽음을 맞이했다. 점성가에 의해 구조되어 자란 그녀는 결국 모러스 섬에 도착하게 되었다. 자신의 운명을 바꾸기로 결심한 란니는 불멸의 가면을 차지하기 위한 시험에 참가했다.
전투 중 란니는 특별한 천을 사용해 적을 밀쳐내고 은신하거나 빠르게 도약할 수 있으며, 공격을 통해 적을 공중으로 띄울 수 있다. 그녀의 궁극기는 비단 '트릭 볼'의 힘을 활용하여 강력한 일격과 공중 타격 같은 기술로 막대한 피해를 준다.
란니의 전투 스타일은 중국 전통 곡예에서 영감을 받아 전통적인 공연 기법을 게임플레이 디자인에 접목시켰다. 우리는 플레이어들에게 중국 문화유산의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을 소개하고자 하며, 란니의 화려한 전투 스타일이 춘절 축제에 더욱 즐거움을 더할 것이라 믿는다.
춘절 업데이트와 함께 "천지창조" 테마의 새로운 보물상자가 등장한다. 혼돈을 가르고 세상을 만들었다는 반고의 전설에서 영감을 받은 이 보물상자는 무한한 창조의 힘과 새해의 새로운 시작을 상징한다. 자이의 익스트림 의상, 전설의 활 스킨 등 새로운 스타 컬렉션 시리즈와 함께 란니의 익스트림 의상 등 다른 컬렉션도 선보이며, 모두 풍성한 설날 요소를 담아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