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어플리봇]
주식회사 어플리봇 (대표이사 : 우키타 코우키)은 인기 만화 「먼작귀」의 첫 스마트폰 게임 『먼작귀 포켓』을 직접 기획・제작・개발하여 2025년 3월 말 한국 포함 43개국에 출시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먼작귀 포켓』은 일러스트레이터인 나가노 씨가 X(구 Twitter)에 투고하고 있는 인기 만화 「먼작귀」를 원작으로 한 '먼작귀들과 언제 어디서든 함께'를 컨셉으로 「먼작귀」의 세계관을 느낄 수 있는 컨텐츠를 담은 스마트폰 게임이다.
2025년 3월 말 일본 및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태국, 미국 등 43개국 지역에서 『먼작귀 포켓』이 출시 예정이다. 이에 따라 서비스 개시 전, 사전등록을 진행하여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특전을 얻을 수 있는 사전등록 캠페인도 개시한다.
또한 『먼작귀 포켓』의 공식 PV를 영어, 한국어, 번자체, 간자체 자막을 포함하여 공개하고, 각 언어의 공식사이트도 공개 했다.
오늘 『먼작귀 포켓』의 서비스 발표와 함께 사전등록 캠페인도 개시됐다.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게임 출시 시 제공되는 게임 내 아이템이나 실시 하는 캠페인이 달라지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 『먼작귀 포켓』은 일본에서는 사전등록자 수 100만명을 달성했으며, 전 세계 사전등록자 수는 총 150만명을 목표로 하고 있다. 『먼작귀 포켓』의 사전등록은 사전등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먼작귀 포켓』의 공식사이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