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와 스플릿사이드 게임즈가 오늘(24일) 협동-레이싱 게임 <우당탕탕 경주>를 출시 기념 20% 할인된 가격인 17,000원에 스팀 얼리 액세스로 출시했다.
<우당탕탕 경주>는 각 2명의 플레이어가 신축성 좋은 로프에 묶여 다양하고 혼란스러운 장애물 코스를 달리는 게임이다.
의사소통의 능력에 따라 이 로프는, 함께 플레이하는 친구처럼, 게임 플레이에 큰 도움이 될 수도 혹은 가장 큰 장애물이 될 수도 있다. 파트너와 말그대로 한 몸으로 플레이해야 하기 때문에 <우당탕탕 경주>는 진정한 협동 게임이다. 로프 활용을 마스터해 장애물에 휘두를 수도 파트너를 난간위로 던져 위기를 모면할 수도 있다.
파트너와 컨트롤러를 공유할 수도 있고 경쟁을 즐기는 플레이어는 온라인 혹인 로컬에서 여러 플레이어들과 실력을 겨룰 수도 있다. 다양한 게임모드는 솔로 플레이부터 파티에서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드까지 제공한다.
크레이지한 게임 플레이를 더 즐기는 방법은 12개의 캐릭터 중 자신의 기분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이다. 빠른 달팽이부터 뚱뚱한 범블비 혹은 털이 복슬복슬한 양까지, 둥글고 통통 튀기만 한다면 누구나 경주에 참여할 수 있다. <우당탕탕 경주>의 모든 레벨과 코스는 새로운 방식으로 로프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매 순간을 새롭게 플레이 할 수 있다.
2019년 성공적인 킥스타터를 마친 <우당탕탕 경주>는12개의 레벨, 4개의 게임 모드, 12개의 캐릭터 및 20개의 캐릭터 스킨으로 얼리 액세스에 출시한다. 출시 이후 얼리 액세스 단계에서 레벨, 능력, 캐릭터, 스킨, 게임 모드 관련한 정기적 업데이트를 가질 예정이다.
<우당탕탕 경주> 관련 최신 소식은 스플릿사이드 게임즈 페이스북, <우당탕탕 경주> 트위터 채널을 팔로우 하거나 스팀 페이지나 디스코드에 방문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