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테이크원컴퍼니]
- ‘NCT ZONE(엔시티존)’ 서비스 1주년 맞아 신규 요원 ‘NCT WISH’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모든 NCT 각 그룹의 신규 테마 ‘화이트 요원’ 및 ‘NCT WISH’의 이벤트 스테이지 추가
아이돌 게임 전문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26일, NCT의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엔시티존)'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신규 요원 'NCT WISH' 합류 및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요원인 'NCT WISH'는 올해 2월 데뷔 후 맑고 청량한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긍정적인 힐링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는 만큼 게임 'NCT ZONE'에도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요원과 함께 기존 'NCT 127', 'NCT DREAM', 'WayV'를 포함한 모든 NCT 각 그룹의 새로운 테마 '화이트 요원'도 추가된다. 이번 요원복은 화사한 화이트 색상에 격식과 통일감이 더해진 제복 스타일로, 기존 진중한 이미지의 블랙 요원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감상할 수 있다.
새로운 게임 콘텐츠도 대거 추가된다. 먼저 'NCT WISH'가 게임 세계관에 자연스레 녹아들 수 있도록 이벤트 스테이지가 추가된다. 이벤트 스테이지는 내년 1월 30일까지 오픈 예정인 기간 한정 콘텐츠로 NCT 멤버들의 지원 요청을 받아 네오존에 파견된 신규 요원 'NCT WISH'가 정식 요원으로 합류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에피소드를 비주얼 노벨 형식으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스토리 분기점에서 유저가 선택한 결과를 감상하고 멤버들과 교감할 수 있는 콘텐츠 '몽중몽'에도 'NCT WISH'의 이야기가 새롭게 추가되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된다.
박향미 'NCT ZONE' 개발 본부장은 "'지난 1년간 보내준 유저 및 팬 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NCT의 색다른 매력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더욱 사랑받는 게임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서울과 일본에 오픈하며 3만여 명의 팬들이 다녀간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지난 5월 'NCT DREAM' 콘서트 현장 이벤트 부스 등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온 테이크원컴퍼니가 NCT ZONE 1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로 또 한 번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년 1월 4일 서울 성수동에 오픈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NCT ZONE'의 1주년을 축하하는 파티 콘셉트로 꾸며져 게임 서비스 1주년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 예정이다.
'NCT ZONE' 서비스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및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