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웹젠]
웹젠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가 '재생 시련'을 업데이트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성장 콘텐츠 '날개'에 '날개 환생'을 추가했다. 날개마다 300레벨 달성 시 환생을 통해 해당 날개에 추가로 300레벨을 성장시킬 수 있다. '날개 환생'에 소모되는 신규 아이템 '신성 깃털', '선봉의 깃털', '지원의 깃털'은 신역 보스 및 진영 보스 콘텐츠에서 얻을 수 있다.
'룬 각성'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룬에 신규 아이템 '소울의 정수'를 활용해 각성을 진행할 수 있으며, 각성 시 신규 옵션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이벤트 콘텐츠 '재생 시련'도 추가했다. '재생 시련'은 단계별로 던전에 입장해 몬스터와 보스를 처치하는 콘텐츠다. 게임 회원들은 브론즈, 실버, 골드, 다이아, 플래티넘 등 단계별 관문을 클리어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플래티넘 단계를 클리어하면 보스에 입힌 대미지의 양에 따라 주간 랭킹이 산정되는 '무한 시련' 던전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3종도 진행한다. 먼저, 2025년 새해 기념 수집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필드에서 사냥한 이벤트 아이템 '푸른 구슬'을 블루 다이아 2,000개가 포함된 '2025 새해 봉투'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는 새해 기념 신규 배지 '푸른 뱀의 해'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길드 아레나 시즌5 폭죽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한편, 길드 단위로 진행하는 실시간 PvP '길드 아레나 시즌5'도 내일(17일)부터 2월 4일까지 진행한다.
웹젠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