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SGA eSPORTS]
인천광역시와 지역 연고 협약으로 SGA인천으로 활동 중인 주식회사 SGA eSPORTS (에스지에이이스포츠)가 현재 발로란트 프리미어 2부리그에서 활약 중인 SO GOOD AIM팀과 함께 발로란트 챌린저스 리그 입성을 목표로 공식 남성팀을 창단했다고 3일 밝혔다.
'발로란트' e스포츠 공식 남성팀은 지난 11월 27일 창단됐으며 추후 챌린저스에 입성 시 SGA인천으로 명칭을 변경해 활약할 예정이다.
에스지에이이스포츠 관계자는 "이번 공식 남성팀 창단은 모회사인 발로란트 SGA아카데미 수강생 출신 선수들로 구성됐으며 25년 챌린저스 입성을 목표로 본격 활약하게 될 예정이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GAeSPORTS는 사무국과 팀, 선수가 하나가 되어 팬들에게 항상 감동을 줄 수 있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시장의 가능성을 보여주겠다는 계획이다.
SGA인천은 'SGAeSPORTS'가 '인천광역시'와 함께 지역 연고 협약을 맺어 만들어진 명칭이다. 레인보우식스팀의 코리안 오픈 우승을 시작으로 인천광역시와 게임단 지역 연고 협약을 맺고 'SGA 인천'으로 활동 중이다.
SGA 인천은 지난 7월에도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코리아' 공식 여성팀을 창단하기도 했다. 이번 남성팀 창단으로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시장의 가능성을 보여주겠다는 계획이다.
SGA인천은 'SGAeSPORTS'가 '인천광역시'와 함께 지역 연고 협약을 맺어 만들어진 명칭이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