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밸로프]
게임 리퍼블리싱 플랫폼 기업 밸로프(331520, 대표 신재명)는 '군주온라인' 서비스 21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 업데이트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2004년 1월 10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군주온라인은 정치·경제 시스템을 접목한 MMORPG로 20년 넘는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이어오며 오랜 역사를 자랑하고 있다.
이번 21주년 기념 이벤트에서는 폭발적인 육성이 가능한 전용 사냥터와 다양한 캐릭터 성장 지원 이벤트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자연스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밸로프는 특별한 이벤트 던전인 '기간틱시타델'도 새롭게 선보인다. 특정 포털을 통해 조선시대를 넘어선 새로운 차원의 게임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한 3종의 판금 이벤트 재화를 모아 마을 단위의 성장 버프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복귀 유저를 위한 특수 장비와 특별한 의복도 준비되어 있다.
기존 주년마다 진행하던 이벤트도 21주년 테마에 맞추어 리뉴얼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특별 쿠폰 이벤트를 통해서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게임 접속 후 채팅창에 '군주온라인 21주년 축하해요!'를 입력 시 성장에 필요한 버프 아이템을 대량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현존 최강 능력치를 자랑하는 ▲신규 영웅강림 '버서커' ▲신규 '청룡' 의복 ▲신규 탈 것 '은하수고래'가 출시된다.
밸로프의 군주온라인 개발 관계자는 "20주년을 넘어서 21주년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보내주신 꾸준한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념일이 오래도록 기억될 수 있도록 군주온라인 비주얼 일러스트를 활용한 키보드 키캡을 이벤트 현물상품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군주 온라인에서 새롭게 업데이트된 컨텐츠와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군주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