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INTI CREATES]
- 메트로바니아 스타일 2D 횡스크롤 탐색 액션 게임 후속작
- 마왕성을 탐색하며 메이드 자매를 교체 플레이, 2인 CO-OP 가능
- 4월 24일 NS/PS5로 패키지 버전 한국어화 정식 발매
일본의 게임 제작사인 'INTI CREATES(인티 크리에이츠)'는 한국의 게임 퍼블리셔인 '코멧소프트'와 협력하여 탐색 액션 게임 신작 "그림 가디언즈 서번트 오브 더 다크"의 Nintendo Switch™와 PlayStation®5용 패키지 버전을 4월 24일 금일 정식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그림 가디언즈 서번트 오브 더 다크"는 2023년 발매된 2D 횡스크롤 탐색 액션 게임 "그림 가디언즈 데몬 퍼지"의 후속작이다. 플레이어는 성능이 서로 다른 2명의 주인공으로 마계를 탐색하며, 무기를 강화하고 각지의 보스를 쓰러뜨려 나간다.
악마 간 항쟁이 끊이지 않는 땅 마계. 막강한 힘을 지닌 악마는 마왕이라 불리며, 밤마다 마계를 둘러싼 패권 다툼을 계속하고 있었다. 어느 날, 마왕 '막심'은 앙숙인 마왕 '라이제노그'에게 성을 잃고, 가신들도 모조리 목숨을 잃게 되고, 그 와중에 살아남은 메이드 자매 '키리카'와 '마샤', 그리고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변해 버린 마왕 '막심', 세 사람의 복수와 부활을 건 이야기가 시작된다.
본 게임은 전작의 액션성은 그대로, 배 이상 확장된 맵을 배경으로 다양한 탐색과 수집, 숨겨진 통로나 기믹을 찾는 수수께끼 풀이 등 다양한 재미를 증폭시킨 '메트로바니아' 스타일의 탐색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인 '키리카'와 '마샤' 자매의 활약에 따라 달라지는 루트 공략을 통해 시행착오를 거듭하며 게임을 진행하고, 몰살당한 가신 악마들을 부활시켜 나가면 마왕성의 서포트 기능을 확장, 추가시킬 수 있다. 가신 악마들과의 대화도 풀보이스로 수록되어 게임 속 몰입감을 더해준다.
"그림 가디언즈 서번트 오브 더 다크"의 패키지 버전은 4월 24일(목) 금일 Nintendo Switch™와 PlayStation®5로 에 한국어화 발매되었다. 한정판에는 '풀 컬러 설정 자료집', '사운드트랙 CD(2장 세트)', '아크릴 키 홀더'가 동봉되어 있다. 예약 특전으로는 공식 일러스트레이터 '이토 마사노리'의 특별 일러스트가 담긴 'A4 클리어 파일'이 제공된다.
본 게임의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소개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