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컴투스]
-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KBO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 열고 특별 꾸러미 선물
- ‘올스타전 카운트다운’,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 예측 이벤트 등 다채로운 재미와 혜택 제공
- 3년 연속 ‘KBO 올스타전’ 공식 스폰서 참여한 컴투스, 야구팬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 준비 예정
컴투스가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에서 ‘KBO 올스타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컴투스는 KBO 라이선스 기반의 인기 야구 게임 타이틀인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와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에서 특별 아이템 선물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며 즐거움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6월 29일부터 올스타전이 시작하는 7월 5일까지 <컴프야2024>에서 ‘한계돌파권’, ‘고유능력 변경권’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어서 7월 6일부터는 게임 내 최고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LIVE 구단선택 플래티넘팩’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올스타전 기념 꾸러미’를 선물한다.
그 외에도 원하는 구단과 연도를 선택해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FA 영입 지원 이벤트, 매일 플레이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홈런 더비 이벤트 등 별들의 축제와 함께하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리얼 야구 게임의 선두 주자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도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을 더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29일부터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홈런왕과 홈런 개수 등을 예측해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TVING 구독권을 지급한다. 컴투스가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는 올해부터 100% 팬 투표를 통해 출전 선수를 선정하며,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더불어 7월 1일부터는 올스타전 기념 특별 이벤트를 열고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 내 콘텐츠인 랭킹 챌린지와 홈런 레이스를 플레이하면 매일 ‘훈련 카드 박스’, ‘포린트 랜덤 박스’ 등을 얻을 수 있으며, 누적 횟수에 따라 ‘고급 잠재력 설정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게임 내 재화인 스타를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 공식 카페 및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