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그라비티]
- 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 참여 시 ‘5성 성흔 선택권 1종’ 파격적인 보상 제공
- 사전예약 목표 인원 달성 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 진행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27일부터 서브컬처 장르의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뮈렌: 천년의 여정>의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뮈렌: 천년의 여정>은 방대한 세계관, ‘마녀’와 ‘성흔’이 존재하는 고유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바탕으로 신비롭고 다채로운 모험을 다루고 있다. 출신, 언어, 특징 등 다양한 설정을 가진 마녀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3명의 마녀와 9명의 성흔이 하나의 파티에 참여, 총 12명의 캐릭터가 동시 출전하는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갖췄다. 애니메이션풍 3D 고퀄리티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일러스트, 화려한 스킬 연계 컷씬 및 연출도 돋보인다.
그라비티는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인지도 제고 및 사전 홍보를 위해 6월 1일과 2일, 양일간 열린 ‘124회 부산 코믹월드’에도 참가해 코스프레 포토존, 굿즈샵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선보이며 방문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그라비티는 6월 27일 오전 11시부터 정식 론칭 전까지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뮈렌: 천년의 여정>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사전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구글 플레이에서도 사전예약 참여가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에게는 정식 론칭 후 파격 보상으로 5성 성흔 선택권 1종 쿠폰을 지급하며 앱마켓 사전예약 참여 시 성흔 소환 티켓, 특수 장식 스킨을 증정한다. 또한 사전예약 목표 인원 달성 수에 따라 누적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출석체크를 완료한 일수에 따라 론칭 후 다양한 특별 아이템을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뮈렌: 천년의 여정> 공식 채널 팔로워 달성 이벤트, 마음에 드는 성흔을 선택할 수 있는 성흔 첫인상 이상형 월드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그라비티 정기동 <뮈렌: 천년의 여정> 사업 PM은 “<뮈렌: 천년의 여정>은 그라비티에서 처음 선보이는 서브컬처 타이틀로 깊이 있는 스토리, 매력적인 일러스트, 화려한 연출 등 재미와 볼거리를 모두 갖춘 게임이다”라며, “론칭 전까지 진행하는 <뮈렌: 천년의 여정>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풍성한 혜택도 함께 받아 가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