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는 PlayStation 4, PlayStation 5, Steam,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에서 절찬 판매 중인 2.5D 대전격투 게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신규 온라인 대전 모드 'TEAM OF 3' 오픈 베타 테스트 제 2회가 오늘부터 시작되었다고 발표하며,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신규 온라인 대전 모드 'TEAM OF 3'의 오픈 베타 테스트 제 2회가 오늘(11월 8일, 금)부터 실시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이전 베타 테스트에서 플레이할 수 없었던 'PLAYER MATCH'와 '스킬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 플레이어 매치 모드
최대 9명까지 입장할 수 있는 룸을 만들어 TEAM OF 3의 3대 3 매치나 관전뿐만 아니라, 3대 1, 2대 2와 같은 변칙 팀 배틀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스킬 커스터마이즈 모드
TEAM OF 3에서 '어시스트'를 플레이할 때의 스킬이나 패러미터의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합니다. 총 5종류의 롤과 32종류의 스킬을 조합하여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즐기실 수 있습니다. (기본 프리셋이 각 롤마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파링 모드
캐릭터를 실제로 조작하며 연습이 가능합니다. 스킬이나 난입의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스파링 모드 중 퍼즈 메뉴에서 스킬 커스터마이즈 또한 가능합니다.
언제나 '최첨단'을 자랑하는 <길티기어> 시리즈가 선보이는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세련된 시스템, 극한의 애니메이션 영상,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손에 땀을 쥐는 격전의 드라마를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