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플래터 댄 어스와 퍼블리셔 데달릭 엔터테인먼트는 독창적인 퍼즐 플랫폼 어드벤처 '원스 어폰 어 퍼펫'의 출시일을 퓨처 게임 쇼에서 신규 트레일러와 함께 공개했다. 이 다크 판타지 퍼즐 플랫폼 게임은 2025년 4월 23일 스팀,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닌텐도 스위치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스팀덱도 지원한다.
퓨처 게임 쇼에서 공개된 새로운 트레일러에서는 신비로우면서도 매력적인 게임 속 세상을 엿볼 수 있다. 실로 연결되어 조종하는 독창적인 매커니즘, 도전적인 퍼즐, 무대가 변형되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적들과 맞서 잃어버린 왕국의 비밀을 밝혀내는 퍼펫 조종사 니에베와 퍼펫 드레브의 마법 같은 여정을 엿볼 수 있다.
원스 어폰 어 퍼펫은 잃어버린 이야기, 변화하는 무대, 그리고 극적인 퍼즐이 가득한 매혹적인 세계를 선사한다. 추방당한 스테이지핸드 니에베와 운명에 의해 그녀와 연결된 퍼펫 드레브가 되어, 언더스테이지의 비밀을 풀고 위대한 극장으로 돌아가기 위한 모험을 펼쳐라.
주요 특징
- 듀얼 캐릭터 게임플레이 – 니에베와 드레브를 동시에 조작하며, 각자의 능력을 활용해 퍼즐을 풀고 살아 숨 쉬는 무대 세계를 탐험하라.
- 실을 활용한 독창적인 메커니즘 – 마법의 실을 이용해 환경을 조작하고, 소품과 상호작용하며, 숨겨진 길을 발견하라.
- 수작업으로 구현된 연극 무대 세계 – 이동하는 세트, 변화하는 배경, 수집 가능한 의상이 가득한 연극과 인형극에서 영감을 받은 아름답고도 위험한 왕국을 탐험하라.
- 서사 중심의 모험 – 무대를 복원하고, 언더스테이지에 깃든 어두운 비밀을 밝혀내며, 다시 웅장한 연극의 세계로 돌아가라.
'원스 어폰 어 퍼펫'은 2025년 4월 24일 스팀,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X|S 및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