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는 2월 위챗 공식 계정을 통해 "게임 유출은 기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불러오고 막대한 손해를 입힌다. 부적절한 수단을 사용해 미공개 콘텐츠 정보를 얻고 전파 및 확산시키는 행위에 대해 미호요는 항상 무관용 태도를 유지하며 처벌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몇몇 사건이 연루된 조직은 경찰에 의해 형사 처벌됐으며, 지금까지 200명 이상의 유출자에게 엄정한 책임을 물었다. 공개적인 사과를 받았으며 최대 55만 위안(1억 880만 원)의 배상금을 선고받은 사례도 있다"고 했다.
미호요는 이런 과정에서 게임 유출에 법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최초 사례'를 만들었음을 강조했다. 대표적으로 중국 법원에서 처음으로 미공개 캐릭터 디자인을 '영업비밀'로 인정받은 사례가 있다.
미호요는 "지금까지 유출, 불법 플러그인, 사설 서비스 등 다양한 침해에 대응해 오며 성과를 거뒀다. 앞으로도 전 세계적으로 모든 유형의 권리 침해에 맞서 사용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미호요가 권리 침해에 맞설 수 있도록 정보를 적극적으로 공유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했다.
미호요의 게임 <원신>, <붕괴: 스타레일>, <젠레스 존 제로>에는 게임의 업데이트 일정과 신규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유포하는 다양한 유출자가 있기로 유명하다. 가령 2023년 6월에는 <원신>의 미공개 콘셉트 아트가 대량으로 유출되고 해커가 "보안이 취약하다"는 입장을 레딧에 게시했다. 2024년 5월에는 <젠레스 존 제로>의 미공개 캐릭터 콘셉트 아트가 유출돼 공식 계정이 이를 인정하기도 했다.

미호오의 입장문 (출처: 위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