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출시 예정 타이틀 라인업 공개
(주)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10여 종의 한글화 타이틀을 포함하여, 향후 출시 예정인 신작 타이틀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은 2016년 1월까지 출시 예정인 각 장르별 다양한 타이틀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개된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먼저, 9월 라인업으로는 도시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인 「시티즈 : 스카이라인」의 첫 번째 확장팩인 「애프터 다크」를 시작으로, 중세절정기의 광활한 유럽 대륙에서 펼쳐지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그랜드 에이지 : 미디블」, 유명 영화 감독 스파이크 리와 한국의 힙합 아티스트 다이나믹 듀오의 제작 참여로 화제가 되고 있는 「NBA® 2K16」, 다채로운 미소녀들이 등장하는 대전 액션 게임 「알카나 하트 3 러브 맥스!!!!!」가 준비되어 있다.
10월에는 「시드 마이어의 문명 : 비욘드 어스」의 첫 번째 확장팩인 「라이징 타이드」를 비롯하여, 미 프로 레슬링의 세계를 사실적으로 재현한 「WWE® 2K16」, 한글화로 새롭게 선보일 스포츠 액션 게임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이 발매될 예정이다.
최초의 포스트 아포칼립틱 RPG 웨이스트랜드 시리즈의 완성작인 「웨이스트랜드 2 : 디렉터즈 컷」은 영문판이 PSN 전용으로 우선 출시되며, 추후 한글판이 별도로 발매된다.
11월은 전 세계 가장 많은 판매고를 기록중인 대작 FPS 프랜차이즈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최신작 「블랙 옵스 3」와 차세대 농장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인 「파밍 시뮬레이터 16」이 발매될 예정이며, 「그랜드 에이지 : 미디블」과 판타지 어드벤처 게임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가 PS4 플랫폼으로 새로이 선보이게 된다.
12월과 내년 1월에는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의」 첫 번째 확장팩 「화이트 마치 파트 1」을 포함하여, 대서사시의 탄막 슈팅 게임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 「다크사이더스 2 : 데시니티브 에디션」, PC 버전의 「블레이블루 : 크로노판타즈마 익스텐드」 등 가장 많은 현지화 타이틀이 포진되어 있다.
*출시 예정월은 로컬라이징 일정 및 개발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연기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신규 라인업은 로컬 협동 멀티플레이어의 참신함과 게임성으로 호평을 받은 RPG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인핸스드 에디션」이다.
명실 공히 방대한 스케일의 현지화가 진행될 본 라인업은 모든 유저들에게 만족할 만한 한국어화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이며, 쾌적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 또한, 정통 명작 RPG 「플레인스케이프 : 토먼트」의 정신적 후계작인 「토먼트 : 타이즈 오브 누메네라」도 2016년 한글화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