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 한글판 오프닝 무비 공개
- - 유명 성우진들의 열연으로 실감나는 캐릭터 묘사
- - 해킹총을 이용한 신개념 액션 어드벤처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스파이크・츈 소프트(대표 나카무라 코이치)와 협력하여 2015년 하반기 발매를 예정하고 있는 PlayStation®Vita용 탄환액션게임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의 정식 한글판 오프닝을 공개했다.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는 기존의 장르를 탈피하여 ‘단간론파’ 고유의 깊이 있는 스토리성에 액션과 퍼즐 요소를 가미, 새로운 플레이 감각을 선사하는 시리즈 신작 게임이다. ‘인류사상 최대최악의 절망적 사건’이 발생한 이후 영문도 모른 채로 어느 맨션에 감금 당한 평범한 여고생 ‘나에기 코마루’는 갑작스러운 습격으로 길거리에 내몰리게 된다. 그와 동시에 상상을 초월하는 참상이 벌어지고, 살아남기 위해 도망치기 급급하던 ‘나에기 코마루’는 다양한 사건을 계기로 점차 성장하게 되고, 절망과 맞서 싸울 결심을 한다.
플레이어에게는 확성기 형태의 해킹총이 주어지며, 이것을 이용해 ‘부서져라’, ‘움직여라’, ‘마비되라’ 등 다양한 효과를 발휘하는 코토다마를 발사하여 앞길을 막는 모노쿠마를 처치하고 사물을 조작하며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또한, 코토다마에는 최대 2개의 데코다마를 장착하여 그 효과를 강화할 수 있다. 조합에 따라 특별한 효과를 발휘하기도 하니 여러 가지로 시험해볼 필요가 있다.
한편, 오늘 공개한 오프닝 무비(//youtu.be/sOFQ6ra3g38)를 통해서도 알 수 있듯이 본 게임에는 ‘나에기 코마루(CV: 우치다 아야)’, ‘후카와 토코(CV: 사와시로 미유키)’, ‘다이몬 마사루(CV: 한 메구미)’, 모나카(CV: 히라노 아야)’, ‘신게츠 나기사(CV: 이세 마리야)’ 등 출중한 성우들이 대거 출연하여 스토리 몰입을 도와줄 뿐 아니라 캐릭터들의 개성을 한껏 살려주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