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에이치투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KT 레이싱(KT Racing)’이 개발한 오픈 월드 레이싱 게임 <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 솔라 크라운> PC 및 PS5 한국어판을 오는 9월 12일 정식 출시하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및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 2> 발매 후 13년 만에 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 시리즈가 오픈 월드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콘텐츠와 함께 유저들에게 돌아왔다. 획기적인 게임 플레이와 세심한 디테일을 통해 더욱 발전한 레이싱 콘텐츠를 즐기자.
게임 내의 대리점을 통해 자동차를 시운전한 후 구매하고, 작업장에서 자동차를 커스터마이징 하며, 자신의 차량을 호텔 스위트 룸의 차고에 전시할 수도 있다. 게임 내에 구현된 각 차량은 유저들에게 독특한 주행 경험과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선사한다.
<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 솔라 크라운>의 메인 배경이 되는 홍콩은 실제 홍콩의 모습을 1:1 비율로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낡고 지저분한 골목길부터 시작해서, 넓은 고속도로, 산악 도로와 해안에 이르기까지 유저는 다양한 환경에서의 레이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섬을 탐험하며 곳곳에 숨겨진 수백 가지에 달하는 수집 아이템을 찾을 수도 있다.
페라리, 람보르기니, 포르쉐, 부가티, 코닉세그, 애스턴 마틴 등 수많은 유명 브랜드의 차량을 입수하라. 유저는 1960년대의 일반 차량에서 현대적인 하이퍼카와 오프로드 차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차량, 그리고 그 차량이 가져다주는 현실감을 경험할 수 있다.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고, 호텔이나 작업장, 또는 클랜 본부와 같이 게임 내에 존재하는 수많은 소셜 허브에서 다른 자동차 애호가와 교류할 수 있다.
현재, 홍콩의 패권을 둘러싸고 두 클랜이 치열하게 대립하고 있다. 세련된 ‘샤프’를 선택할 것인가, 아니면 화려한 ‘스트리트’를 선택할 것인가, 이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몫이다.
브론즈 랭크에서 솔라 킹, 솔라 퀸 랭크에 이르기까지 랭크 모드에서 상대방과 경쟁하라. PVP 경쟁에 참여하면 한정 보상도 입수할 수 있다.
<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 솔라 크라운> 한국어판은 현재 PC 및 PS5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의 사전 예약을 다이렉트 게임즈 및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 시 특전 차량 ‘포드 GT 2006’을 받을 수 있다. 실버 에디션 및 골드 에디션 구매 시 출시일보다 며칠 빠른 얼리 억세스 플레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