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올클래스' MMORPG <로드나인>의 첫 번째 캐릭터 서버 이전을 위한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25일(수) 밝혔다.
서버 이전에 앞서 진행되는 사전 등록은 9월 25일부터 10월 2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등록을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서버 이전권'을 구매 후 진행 가능하다. '서버 이전권'은 무기 마스터리 레벨 55 이상 달성한 캐릭터로 서버당 2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서버 이전은 같은 월드 내에서만 진행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2일 점검 이후부터 4일까지 삼 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0월 <로드나인> 출시 100일을 기념하고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100일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00일 기념 이벤트는 게임의 기존 이용자 및 신규 이용자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미션으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로드나인>은 지난 7월 론칭 이후 고퀄리티 비주얼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를 통해 다양한 성장의 재미를 갖췄다. 또한, PC 및 모바일 등 크로스 플랫폼으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한편, <로드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4-09-25 15:17:45
로드나인, 첫 캐릭터 서버 이전 사전 등록 시작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