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대원미디어]
- 동방 Project 인기 캐릭터들이 컴파일하트의 택틱스 RPG에 등장!
- 환상향을 무대로 스펠카드 쟁탈전이 개막, 30일간의 탄막싸움이 시작
- 전략과 컨트롤을 통해 수준 높은 실시간 탄막 전투를 경험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의 게임 브랜드 대원미디어 게임랩은 컴파일하트와 협력하여 "동방 스펠 카니발" 정식 한국어판 패키지를 닌텐도 스위치와 PS5로 금일 2025년 3월 27일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4월 24일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동방 스펠 카니발"은 동방 Project 2차 창작으로 잘 알려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고유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통해 새로운 이야기를 펼친다.
환상향. 바깥 세계와는 결계로 격리된 인간과 요괴, 다양한 종이 존재하는 변방의 땅. 어느 날, 하쿠레이 신사의 무녀 『하쿠레이 레이무』는 환상향 각지에 우뚝 솟은 【수수께끼의 기둥】을 목격한다. 그 기둥은 『야쿠모 유카리』가 주최하는, 서로의 스펠 카드를 걸고 싸우는 【부투제】의 개막을 알리는 신호였다. 갑자기 【부투제】를 시작한 『야쿠모 유카리』의 진의를 파헤치기 위해 『하쿠레이 레이무』는 스펠 카드 쟁탈전에 참가하기로 했다.
"동방 스펠 카니발"은 동방 Project 인기 캐릭터들이 펼치는 이야기와 전략성 높은 배틀을 중심으로 게임을 진행한다. 특히 실시간에 가깝게 펼쳐지는 배틀은, 게임을 진행함에 따라 숙련도를 요구하기 때문에 알맞은 템포로 게임을 이해하며 플레이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하쿠레이 레이무', '키리사메 마리사' 외에도 매력넘치는 동방 캐릭터가 다수 등장하는 "동방 스펠 카니발"은, 19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등장하는 만큼 다양한 형태로 자신만의 파티를 자유롭게 편성할 수 있다. 각 캐릭터 별 스펠 카드, 방어구 등을 창작하여 각 스테이지를 자신만의 파티로 공략할 수 있다.
"동방 스펠 카니발"은 닌텐도 스위치와 PS5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정수량 아크릴 키홀더를 증정한다.
금일 3월 27일부터 닌텐도 스위치와 PS5로 예약판매를 실시하는 "동방 스펠 카니발"은 4월 24일 발매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원미디어 게임랩 공식 웹사이트(http://daewonmedia-gamelab.com/)및 대원샵(https://www.daewonshop.com/product/detail/129152866)을 포함한 각종 온라인 게임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