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Nintendo SwitchTM, PlayStation®4, Steam®용 소프트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한국어판이 오늘 출시되었다고 발표하며,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열혈 시리즈’의 주인공 「쿠니오」가 삼국지의 영웅 ‘관우’가 되어 다시 돌아왔다! 여러 삼국지 이야기 속 명소들을 돌며 열혈경파의 싸움을 펼친다.
플레이어는 ‘적벽대전’ 직후부터 삼국지의 클라이막스이기도 한 ‘오장원 전투’까지, ‘열혈삼국지’ 그 대단원에 이르는 스토리를 선보인다. 본편에서는 총 100 명이 넘는 ‘열혈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집합하여, 시리즈 특유의 정신없이 치고 박는 코믹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한국어판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한국어판의 출시를 기념하여, 추첨을 통해 '인인마일체! 라이드 온 적토마 아크릴 키홀더'를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가 오늘부터 개최된다.
● 이벤트 참여 기간: 2024 년 11 월 7 일 (목) ~ 2024 년 11 월 24 일 (일)
● 이벤트 참여 방법: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한국어판의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 또는 패키지 구매 인증샷을 촬영한 후, 출시를 축하하는 메시지와 함께 아래의 1) ~ 3) 방법 중 하나를 골라 이벤트 참여
1)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블로그 이벤트 참여 게시글에 전체 공개 댓글로 업로드
2) X(구 트위터)에 해시태그 #열혈삼국지난세풍운 #한국어판 #이벤트 를 기입하여 게시물 작성
3)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열혈삼국지난세풍운 #한국어판 #이벤트 와 함께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 (@arcsystemworks_asia)하여 게시물 작성
● 추첨 사은품: 『인인마일체! 라이드 온 적토마 아크릴 키홀더 』 (5 명)
● 당첨자 발표: 2024 년 11 월 27 일 (수)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SNS 를 통해 발표
- ‘열혈 시리즈’만의 IF 스토리를 즐기자!
유명한 장수들을 계속해서 새롭게 동료로 맞이하는 ‘유비 진영’과, 그것을 뛰어넘는 숙적 ‘조조 진영’ 간의 불타는 공방을 중심으로, ‘열혈 시리즈’만의 과감한 어레인지를 더한, 지금껏 보지 못한 IF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 「적토마」를 타고 적들을 물리쳐라!
『열혈삼국지 난세풍운』에서는 「적토마(바이크)」를 타고 스테이지 이동이 가능하다. 「적토마」를 탄 상태에서는 도중에 출현하는 적들과 부딪혀 날려버릴 수 있다. 또한 전용 파츠를 입수하여 커스터마이즈를 할 수 있어 자신이 원하는 대로 「적토마」를 개조할 수 있다. 게다가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적토마」가 바이크 외의 다른 탈 것으로 진화하게 되는 경우도...?
- 화려한 「계략」과 「필살기」가 한가득!
삼국지하면 빼놓을 수 없는 통쾌한 「계략」! 『열혈삼국지 난세풍운』에서는 스테이지에 불화살을 내리는 「화계」와 강물을 범람시켜 주변 적들을 진영체로 쓸어버리는 「수계」, 그리고 동료 무장을 소환할 수 있는 새로운 계략도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계략」과 「필살기」를 조합하여 다양한 적들이 도사리고 있는 유니크한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