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 8월 9일 17시, <건담 브레이커 4>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 실시
- <건담 브레이커 4>,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 <소드 아트 온라인 프랙처드 데이드림> 등 발매 예정 게임도 체험 가능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8월 8일(목)부터 8월 11일(일)까지 코엑스 전시장 D홀(3층)에서 열리는 ‘반다이남코코리아 FUN EXPO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부스에는 ‘드래곤볼Z 스파킹!’ 시리즈 최신작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의 포토존 및 전시, 가정용 건담 게임 최신작 <건담 브레이커 4>의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건담 브레이커 4>,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 <소드 아트 온라인 프랙처드 데이드림>과 같은 발매 예정 게임을 비롯해,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 <철권 8>, 두근두근 나들이 어드벤처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출시된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을 플레이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현장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스테이지 이벤트,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스페셜 경품 등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가 여러분을 기다린다.
전 세계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 <건담 브레이커 4>의 게임 체험이 실시된다. 한국에서 처음 진행되는 이번 체험은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자유롭게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10월 발매 예정인 <소드 아트 온라인 프랙처드 데이드림>을 비롯해,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 '철권 8' 등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