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
- 사전 신청 필수, <건담 브레이커 4>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 실시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코엑스에서 열리는 'FUN EXPO 2024’ 참가 결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8월 8일부터 8월 11일까지 코엑스 전시장 D홀에서 열리는 ‘FUN EXPO 2024’에서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 <건담 브레이커 4>의 첫 게임 체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8월 8일부터 8월 11일까지 총 4일간, 코엑스 전시장 D홀(코엑스 3층)에서 개최하는 'FUN EXPO 2024'에서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와 <건담 브레이커 4>의 공개 게임 체험을 진행한다. 한국에서 진행되는 첫 체험으로,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자유롭게 플레이 가능하다.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는 에네르기파, 무공술 등 드래곤볼 특유의 기술을 구사하며 싸우는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캐릭터가 가진 개성 넘치는 능력과 특징을 살려 초사이어인으로 변신하거나, 극한까지 기를 모아 펼치는 강력한 필살기로 한 방에 역전하는 등 드래곤볼 특유의 드라마틱한 전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날려버린 후 추격, 타이밍을 읽어 사용하는 카운터 등 ‘스파킹!’ 시리즈 전통의 배틀 시스템은 그대로, 새로운 액션이 더해져 진화했다.
<건담 브레이커 4>는 '나만의 건프라'를 만들어 싸우는 액션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미션에서 적을 쓰러뜨려 건프라 파츠를 수집하고 획득한 파츠로 나만의 건프라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새로운 ‘디오라마 모드’에서는 배경, 이펙트 등을 설정하여 나만의 디오라마를 만들 수도 있다.
8월 9일, ‘FUN EXPO 2024’ 스테이지에서 <건담 브레이커 4>의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약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로듀서와의 Q&A, 퀴즈 맞히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신청 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신청한 사람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가 많을 경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8월 8일부터 8월 11일까지 코엑스 전시장 D홀(코엑스 3층)에서 열리는 'FUN EXPO 2024'에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여러 가정용 콘솔 게임의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부스에서는 다양한 게임 체험 이외에도, 설문 조사 참여, 경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FUN EXPO 2024'에 참여하는 게임 타이틀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