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 많은 분께 화이트데이로 익숙한 이 날은 디스이즈게임의 창간일입니다. 게임 업계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달려온 14년. 독자 여러분과 게임업계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 더욱더 빠르게 소식을 전하고 건강한 생태계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매체가 되겠습니다.
디스이즈게임 창간 14주년을 맞아 많은 게임 업체에서 축전과 축하 메시지를 보내주셨는데요. 전달된 축전 중 국내 외 업체들의 주요 축전을 모아 봤습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창간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디스이즈게임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이 축전을 보내왔습니다. 14주년 초가 꼽힌 케잌이 탐스럽네요(?)
<나이츠크로니클>은 최근 <강철의 연금술사>, <페어리테일> 같은 각종 인기 애니메이션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주목과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계속해서 좋은 게임 서비스, 좋은 게임으로 오래 서비스를 이어가기를 기원합니다.
게임펍이 최근 정식으로 출시한 모바일 게임 <미르의 전설 2 리부트>의 축전을 보내왔습니다.
부디 과거 <미르의 전설 2> 때와 같은 인기를 얻기를 기대해봅니다. 축전 감사드립니다.
모바일 게임계의 대표 장수 시리즈죠. 컴투스가 <컴투스 프로야구> 시리즈 신작 <컴투스 프로야구 2019>의 역동적인 일러스트로 TIG 창간 14주년을 축하해주셨습니다.
컴투스는 지난 1월 샌드박스형 플랫폼이라는 독특한 장르의 게임 <댄스빌>을 출시했습니다. 그 외에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버디크러쉬>,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등 폭넓은 장르의 게임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컴투스. 과연 어떤 게임이 가장 먼저 유저들 앞에 모습을 드러낼까요?
'초액션 RPG'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올엠의 <크리티카>가 TIG 창간 14주년을 보내주셨습니다.
2013년 첫 선을 보인 <크리티카>는 <루니아Z>에 이은 올엠의 액션 DNA를 이어가고 있는 게임입니다. PC와 더불어 자회사 펀플로가 개발한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과 <빛의 계승자>를 선보이고 있기도 하죠. '액션의 재미'를 꾸준히 고민하는 올엠, 그리고 <크리티카>의 2019년을 응원하겠습니다!
시프트업의 송순섭 작가가 디스이즈게임 창간 14주년을 통해 축전을 보내주셨습니다!
은은한 분위기를 풍기는 차일드의 모습, 정말 강렬하네요! 고퀄리티의 축전을 감사 드리며, 올해도 송순섭 작가의 행보 응원하겠습니다!
<진·삼국무쌍>, <데드 오어 얼라이브> 시리즈 유통으로 유명한 디지털터치에서 TIG 14주년을 기념하며 축전을 보내주셨습니다.
콘솔 유저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많이 전해준 만큼 올해도 상상치 못했던 반가움을 기대하겠습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썸에이지가 디스이즈게임 창간 14주년을 축하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창간을 축하해준 썸에이지도 올 한 해 유령도 행복도 모두 잡았으면 합니다.
독특한 탐험 시스템으로 눈길을 끌었던 게임이죠? 플레로게임즈의 <2079 게이트식스>가 멋진 축전을 보내줬습니다. 생일을 축하해주는 캐릭터는 <2079 게이트식스>의 주요 조연 중 하나인 '헬라'입니다.
게임은 이번 봄 안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_+
와이제이엠게임즈가 최근 CBT를 마친 모바일게임 <삼국지인사이드> 축전으로 디스이즈게임 창간 14주년을 축하해주셨습니다!
회사는 위 게임 외에도 VR 온, 오프라인 시장까지 다방면에 걸쳐 진출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비롯한 IT제품에 적용되는 진동모터를 생산하는 제조업도 맡고 있죠. 올해도 여러 분야에서 좋은 성과 기대하겠습니다!
FPS <스페셜포스>로 잘 알려진 드래곤플라이가 <스페셜포스 VR>로 디스이즈게임 창간 14주년을 축하해주셨습니다.
드래곤플라이는 최근까지 VR쪽에 꾸준한 커리어를 쌓고 있는 모습입니다. 자사 IP <스페셜포스>를 활용한 <스페셜포스 VR>을 비롯해 리얼리티매직과 함께 개발한 <또봇 VR>로 다양한 VR 시장에 문을 두드리고 있죠. VR 뿐 아니라 AR 시장도 꾸준히 진출 중인 드래곤플라이의 올해 행보를 응원하겠습니다!
<몬스터슈퍼리그>, <삼국블레이드>, <복싱스타> 등 다양한 작품을 서비스하고 있는 네시삼십삼분(4:33)에서 디스이즈게임 창간 14주년을 축하해주셨습니다.
축전에 등장한 게임 <복싱스타>는 지난해 9월 출시한 모바일 스포츠 게임입니다. 게임은 복싱에 갓 입문한 주인공이 세계 챔피언이 되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특유의 액션과 타격감이 돋보이기도 합니다. <복싱스타>를 비롯해 그간 네시삼십삼분이 참신하고 다양한 게임을 선보인 만큼 올해도 좋은 게임을 선보이길 기대하겠습니다!
내년 라인게임즈를 통해 서비스될 모바일게임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개발사, 모티프의 경규선 작가가 TIG 14주년 축전을 보내주셨습니다.
2020년 출시될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라인게임즈의 라인업에서 많은 기대를 모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게임이 순조롭게 개발되기를, 그리고 경규선 작가의 행보를 응원하겠습니다.
다양한 게임을 선보이고 있는 신스타임즈가 디스이즈게임 창간을 축하해주셨습니다.
축전에 등장한 작품은 네이버 인기 웹툰을 소재로 한 모바일 2D 전략 카드 RPG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입니다. 신스타임즈의 축전에 네이버 유명 웹툰들이 등장하니 성대하게 축하받는 느낌이 들어 감회가 새롭네요!
최근 컬래버를 발표한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과 6인조 보이 그룹 '세븐어클락'이 TIG 창간 14주년을 축하해주셨습니다!
꾸준히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열혈강호 온라인>의 더 멋진 모습을 올해도 기대하겠습니다!
국민 캐주얼 모바일 게임 <모두의 마블>이 디스이즈게임에 축전을 보내왔습니다. 넷마블 엔투 대표이사 권민관 대표님의 이름으로 축사도 함께 보내주셨네요. 감사드립니다.
<모두의 마블>은 최근 전 세계 최강자를 뽑는 월드 챔피언십을 진행하는 등.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그 인기를 이어가며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부디 2019년에도 게임과 마찬가지로 '대박' 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위쳐>, <사이버펑크 2077>의 개발사 CD프로젝트레드에서도 디스이즈게임의 창간 14주년 기념 축전을 보내주셨습니다. <위쳐> 시리즈의 주인공 게롤트도 잔을 들며 축하해주고 있네요. (게롤트가 들고 있으니 잔이 유독 귀여워 보이는 건 기분 탓일까요>)
<위쳐> 시리즈로 개발력을 인정받아왔기에 이번 작품에 대한 팬들의 관심 역시 상당히 높은데요. <사이버펑크 2077>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앞으로 공개될 정보가 기대됩니다.
대표적인 장수 타이틀 중 하나죠?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의 <붉은보석>이 깜찍한 축전을 보내줬습니다. '공주'의 미소가 상큼하군요. +_+
<붉은보석>도 TIG와 동갑이죠? 무려 14년이나 서비스를 이어온 게임입니다. 오래된 게임임에도 해외에선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국내에서도 지난 해부터 이어진 밸런스 작업 이후 다시 한 번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네요. 앞으로도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에서 TIG 창간 14주년을 축하하며 축전을 보내주셨습니다!
창간을 축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작품들로 유저들을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다양한 RPG를 국내에 서비스해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유엘유게임즈에서 축전을 보내왔습니다. 주인공은 지난 해 한 때 매출 10위권 안에 들어왔으며, 여전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RPG <글로리>(Glory)입니다.
최근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한 <글로리>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내세우는 작품으로, 특히 이번 1주년을 맞이해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게이머들로부터 사랑받는 작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모션디바이스가 디스이즈게임 창간 14주년 축전을 보내주셨습니다.
라인게임즈 김민규 대표께서 디스이즈게임 창간 14주년을 기념해 축하 메시지를 보내주셨습니다.
디스이즈게임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게임 산업의 중심에서 디스이즈게임의 다양하고 알찬 정보를 통해 업계 전반을 이해하는데 늘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게임 업계의 동반자로서 더욱 신뢰받는 미디어가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디스이즈게임 타일랜드에서 TIG 창간 14주년을 축하해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