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포노스]
주식회사 포노스(대표: 츠지코 요리카츠)는 병맛&귀염 타워디펜스 게임을 대표하는 <냥코대전쟁>에서 2024년 12월 16일 11시부터 기간 한정 이벤트 "일하는 냥타클로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크리스마스 한정 레어 뽑기에 신 캐릭터 참전! 일부 캐릭터 본능 추가!
크리스마스 파티에 어울리는 기간 한정 뽑기 '크리스마스 걸즈'가 등장한다. 게다가 새로운 울트라 슈퍼 레어 캐릭터 '동장군 미네르바'가 추가되었다.
■ 크리스마스 한정 스테이지 등장!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다양한 스테이지가 개최된다. '첫번째 밤: 일하는 냥타클로스'는 클리어하면 이벤트 기간 중에만 얻을 수 있는 캐릭터 '고양이의 선물'을 극히 드문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두번째 밤: 성야의 선물 배달'은 클리어할수록 강해지는 적과 상대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 레벨은 최대 10이다.
■ 이벤트 둘째 주부터 추가 스테이지 등장!
이벤트 둘째 주부터 추가 스테이지 '세번째 밤: 성야의 선물 재배달'이 등장한다. 클리어 시 스코어에 따라 스테이지마다 설정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스코어 보상형 스테이지이다.
■ 포노스(PONOS) 소개
포노스는 일본 교토에 위치한 게임 콘텐츠 개발사로 개발부터 퍼블리싱까지 본사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현재 냥코대전쟁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전개에 주력하고 있다. 2024년 12월에는 대표 게임 냥코대전쟁이 다운로드 수 9,500만을 달성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