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티미 스튜디오]
티미 스튜디오 그룹(TiMi Studio Group) 산하 팀 제이드(Team Jade)가 FPS 신작 델타 포스(Delta Force)의 신규 콘텐츠 '서펜타인(Serpentine)'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서펜타인은 플레이어와 플레이어의 팀이 적진 후방에 투입되어 각자의 장비를 선택하고 다양한 난이도의 스릴 넘치는 스테이지를 돌파해야 하는 PvE 레이드로, 오는 1월 1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한편, 팀 제이드는 지난 5일 스팀에서 F2P(Free to Play) 멀티플레이 캠페인을 선공개한 것을 시작으로 델타 포스 PC 오픈 베타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델타 포스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위시리스트 4위를 기록했으며, 주요 차트 3개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오는 1월 20일부터는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구글 플레이 게임즈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 델타 포스(Delta Force) 소개
델타 포스는 프리 투 플레이(Free to Play) 차세대 밀리터리 FPS 게임으로 오랜 기간동안 사랑을 받아온 '델타 포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방대한 스케일의 멀티플레이어 모드와 액션으로 가득 찬 싱글 플레이 및 협동 캠페인, 심도 있는 무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PC 버전 오픈 베타는 12월 5일부로 서비스가 개시되며 공식 웹사이트, 스팀(Steam), 에픽 게임 스토어(Epic Games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2025년 1월 20일 출시일에 앞서 12월 5일부터 앱스토어(App Store), 구글 플레이 스토어(Google Play Store), 구글 플레이 게임(Google Play Games) PC 버전에서 사전 등록을 할 수 있다.
- 팀 제이드(Team Jade) 소개
팀 제이드(Team Jade)는 티미 스튜디오 그룹(TiMi Studio Group)의 주요 개발 스튜디오 중 하나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Call of Duty: Mobile)과 지난 10년간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PC 슈팅 게임 어썰트 파이어(Assault Fire) 등 다수의 히트 타이틀을 개발해왔다. 수백 명의 업계 베테랑으로 구성된 팀 제이드는 BAFTA 및 TGA 어워드를 포함한 다수의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하며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