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디펜스 게임 ‘도와줘! 용사’ 티스토어 출시
- - 유저층 확대 위해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에 이어 티스토어 출시 결정
- - ‘길드 시스템’, ‘길드 레이드’ 추가, 높은 난이도와 보상으로 고레벨 유저 입맛 충족
- - 금화, 경험치, 강화아이템 아낌없이 제공하는 맵으로 캐릭터 성장 피로도 대폭 축소
게임에이드(대표 Alice Zhang, 이하 앨리스 창)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라인 디펜스 게임 <도와줘! 용사>를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도와줘! 용사>는 지난 7일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된 이후 호쾌한 타격감과 다양한 콘텐츠로 게이머들을 사로잡았으며 유저층 확대를 위해 티스토어 출시를 결정했다.
이 게임은 마족과의 동맹으로 세계를 지배하려는 나라 ‘바론’을 저지하기 위해 용사가 되어 전투를 펼치는 라인 디펜스 게임으로, 시원한 액션성을 뽐내는 특수기술과 정교한 일러스트가 결합해 게임성을 높였다.
화려한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을 구사하는 140여가지 ‘용사’는 공격에 유리한 ‘전사’, 강력한 방어력의 ‘기사’, 밸런스를 갖춘 ‘궁수’로 나뉘며 미션에 맞게 전략적으로 팀을 구성할 수 있다.
특히, ‘던전’, ‘PvP’를 비롯해 협동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과 ‘길드 레이드’를 추가, 높은 난이도와 풍성한 보상을 제공해 고레벨 유저까지 만족시킬 예정이다.
또한 캐릭터 성장의 피로도를 줄일 수 있도록 ‘정령성’, ‘황금탑’, ‘봉인의 탑’ ‘, 마법의 숲’ 등의 퀘스트에서 경험치 물약과 금화, 장비와 합성에 유용한 두루마리를 아낌없이 제공한다.
더불어 극한의 난이도를 뽐내는 ‘도전의 탑’과 더 많은 적을 쓰러트려 승리하는 ‘통천탑’ 등의 다양한 미션을 유저별로 다르게 제공해 이용자마다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도와줘! 용사>는 티스토어와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커뮤니티(//cafe.naver.com/helpwarrio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helpwarrio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