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용 ‘디스아너드 데피니티브 에디션’ 8월 25일 출시 예정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케인 스튜디오(Arkane Studios)가 제작한, 퍼블리싱 레이블사 베데스다 소프트웍스(Bethesda Softworks)의 <디스아너드 데피니티브 에디션>(Dishonored® Definitive Edition) PS4 플랫폼을 오는 8월 25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디스아너드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100개가 넘는 올해의 게임 수상에 빛나는 아케인 스튜디오의 1인칭 액션 게임 <디스아너드>와 추가 콘텐츠인 ‘던월 시티 트라이얼(Dunwall City Trials)’, ‘던월의 칼(The Knife of Dunwall)’, ‘브리그모어의 마녀들(The Brigmore Witches)’, ‘보이드 워커의 무기(Void Walker Arsenal)’가 모두 포함된 버전이다.
플레이어는 황후의 시해 누명을 쓰고 감옥을 탈출한 코르보로 분하여, 유연한 전투 시스템을 이용하고 초능력과 다양한 무기, 독특한 도구들을 활용하여 창의적인 방법으로 타겟을 제거해야 한다. 산업기술과 전염병으로 부패한 항구도시 던월을 배경으로, 부패한 귀족들과 황후를 살해한 암살자들을 처단해 나가는 피의 복수극이 펼쳐진다!
■ 던월 시티 트라이얼
수많은 도전 목표를 특징으로 하는 10 가지의 개성 넘치는 맵에서 플레이어의 전투, 은신, 이동 기술이 모두 시험 받게 될 것이다. 온라인 리더보드 및 새로운 업적과 트로피들이 제공되며, 플레이어는 보다 많은 목표와 적의 무리를 섬멸하거나, 쉴 새 없이 암살을 진행하기 위해 초자연적 능력들과 무기, 도구들을 독창적으로 조합하여 사용해야 한다.
■ 던월의 칼
여제를 살해한 전설의 암살자 다우드로 분하여 새로운 관점의 플레이는 물론, 그의 무기, 도구, 동료, 초능력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법정구역을 지나 로스와일드 도살장, 그리고 거대한 고래 사체와 덩치 큰 도살자들로 가득한 증기 공장에 침입하고 본편에서 공개되었던 다우드의 은신처가 있는 썩어가는 침수 구역을 다시 방문해보자. 코르보의 여정이 시작되었던 운명의 순간을 포함하여, <디스아너드>의 주요 사건들이 발발했던 장소들을 새로운 시점에서 보게 될 것이다.
■ 브리그모어의 마녀들
던월의 칼을 마무리 짓는 심도 깊은 스토리 속에서 전설적인 암살자 다우드의 여정이 이어진다. 브리그모어 마녀 집회의 리더 데릴라는 다우드를 파멸시킬 강력한 의식을 완성하려 하며, 부관인 빌리 러크에게 배신당한 다우드는 데릴라의 본거지로 향하기 위해 전에 보지 못했던 던월의 으슥한 구역들을 통과해야 한다. 어떤 방식을 택하든, 다우드는 코르보의 자비 또는 심판을 받게 될 것이다.
■ 보이드 워커의 무기
<디스아너드> 예약 패키지에서만 지급되었던 4가지 번들인 아크로바틱 킬러 팩, 아케인 어쌔신 팩, 백스트리트 부쳐 팩, 섀도우 랫 팩을 제공하며, 복수를 도와 줄 특별한 캐릭터 보너스와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파라(www.gamepara.com) 및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