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아케인, 사전예약 참여자 10만 명 돌파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서비스하고 플레이웍스 주식회사(대표 김광열)가 개발한 정통 모바일 MMORPG <아케인>의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케인> 사전예약 이벤트는 지난 19일부터 시작되어, 현재 일주일이 지난 현재 총 11만명의 참여자 모집에 성공했다.
현재 진행중인 <아케인> 사전예약 이벤트는 참여 페이지(//www.ilovegame.co.kr/event/read/1673/50)를 통해 9월 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본인의 휴대폰 전화번호 입력 후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를 완료한 경우, 스노우 나이트 30일을 포함하여 총 4가지 아이템을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하고, 친구초대 30명 이상 성공 시 문화상품권 1만원을 선착순으로 추첨없이 제공한다.
그 외에도 사전예약 누적 참여자 신청수에 따라 문화상품권 50만원, 기프트카드 100만원, 태그호이어 명품 시계, BMW 320d 등을 제공한다. 현재 11만원 참여로 태그호이어 시계와, BMW 320d 경품에 한 발 가까워진 셈이다.
<아케인>은 중세 유럽 시대를 배경으로 제작된 판타지 풍의 MMORPG로, 정통 한국형 1세대 MMORPG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게임이다. 특히, 리니지를 연상케 하는 웅장한 실시간 대규모 공성전과 박진감 넘치는 경기장 등의 PvP 콘텐츠가 특징이다.
<아케인>은 오는 9월 안드로이드 버전을 정식 출시 예정이며,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의 소식은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arcane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