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게임즈, 모바일 퍼즐 신작 ‘베스트핀즈’ 사전예약 실시
- - 앵그리버드 개발팀 출신 게임사 ‘시리어슬리’의 첫 번째 타이틀 ‘베스트핀즈’ 국내 상륙 임박
- - 18일부터 사전예약 전문 어플 통해 이벤트 진행, ‘한정판 스페셜 아이템 세트’ 쏜다!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모바일 퍼즐 신작 ‘베스트핀즈’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베스트핀즈’는 핀란드 게임사 ‘시리어슬리(Seriously)’가 개발한 첫 번째 타이틀로,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1,600만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시리어슬리의 설립자와 스튜디오 구성원은 모두 ‘로비오(Rovio)’ 출신으로, ‘앵그리버드’ 시리즈를 만들고 사업 전략을 꾸렸던 핵심 멤버다.
‘베스트핀즈’는 큼직하고 선명한 블록을 8가지 방향의 자유로운 터치 조작으로 연결하여 블록을 없애고 미션을 클리어하는 ‘한붓그리기’ 방식의 캐릭터 퍼즐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모으고 스킬을 레벨업하며 전략적인 조합으로 적을 무찌르는 형태를 띠고 있다.
‘베스트핀즈’는 18일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겜셔틀’과 ‘게임팻’, ‘헝그리앱 모비’, ‘코드뱅크’, ‘찜’, ‘넥슨 플레이락’ 등 다양한 사전예약 전문 앱을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100다이아, 10골드, 캐릭터 레벨업 아이템 등 푸짐한 혜택이 담긴 ‘베스트핀즈 한정판 스페셜 아이템 세트’를 지급한다.
한편 디앱스게임즈는 ‘베스트핀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하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정보를 출시 전부터 제공할 예정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베스트핀즈’는 간편한 조작과 아기자기한 손맛으로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캐릭터 퍼즐 게임”이라며, “가까운 시일 내에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런칭할 계획이며, 진행 중인 사전예약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