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뉴노멀소프트]
- 캐주얼 타워 디펜스 게임 '그만쫌쳐들어와', 대격변 업데이트 진행
- 기존 전투 지형과 UI/UX를 직관적으로 변경하고, 편의성을 높이는 시스템 다수 도입
- 유저 간담회 의견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추후 길드 콘텐츠 추가 예정
뉴노멀소프트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디펜스 게임 <그만쫌쳐들어와>가 대격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유저 간담회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직관성 관련 피드백을 반영하여 새롭게 변경된 전투 지형과 한손으로만 플레이할 수 있는 UI/UX를 선보이며, 거대 병기 소환 기능을 제거하는 대신 중간 보스의 개념으로 특정 웨이브마다 자동으로 출현하도록 할 예정이다. 거대 병기는 난이도에 따라 획득 가능한 마정석 보상이 상향되고, 처치 달성 시간은 60초에서 90초로 늘어난다.
또한, 최대 보상 수령 레벨을 80까지 올린 성장 패스와 함께 특별한 버프를 제공하는 신규 하급/중급 마족, 긴급 호출에서 더욱 많은 전략적 선택이 가능한 마정석 호출 기능을 추가한다. 일반 호출에서 중급/상급/마계 공작의 호출 확률도 높인다.
아울러 추후 업데이트 예정인 길드 콘텐츠 정보를 일부 공개했다. 길드원과 함께 전략을 세우며 함께 성장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현재 내부적으로 마지막 테스트 단계를 밟고 있는 중이다. 길드 콘텐츠 관련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뉴노멀소프트 박장수 대표는 "<그만쫌쳐들어와>가 대격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라며, "유저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을 적극 수용하는 한편, 내부적으로 더욱 재미있도록 총력을 기울여 연구하고 개발한 끝에 준비한 내용이다. 앞으로도 제자리에서 멈추지 않고 계속 개선해 나가면서 꾸준히 발전하는 <그만쫌쳐들어와>가 될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