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한화생명e스포츠]
'한화생명e스포츠'가 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공식 멤버십 플랫폼을 신설하고, 오는 30일부터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국내 리그인LCK(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이하 LCK)를 대표하는 팀 중 하나로, 2018년 인수 창단부터 지금까지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4 LCK 서머 스플릿 우승 컵을 들어 올리는 등 창단 이래 최고 성적을 기록하며 글로벌 e스포츠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한화생명e스포츠는 비스테이지 내 멤버십 전용 서비스를 출시하고, 멤버십에 가입한 팬들에게 다양한 독점 혜택을 선사할 방침이다. 멤버십은 정기권과 연간권 총 2종으로 구성된다. 멤버십 이용자는 'Zeus' 최우제, 'Peanut' 한왕호, 'Zeka' 김건우, 'Viper' 박도현, 'Delight' 유환중 등 선수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으며, 멤버십 한정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시즌 중 멤버십 전용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 외에 연간권을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연간권을 결제한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웰컴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비스테이지 멤버십과 연계해 구단 굿즈 선구매권과 구단이 주최하는 특별 행사에 단독으로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비마이프렌즈 서우석 공동대표는 "현재 LCK 10개 구단 중 비스테이지를 활용해 멤버십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팀이 절반에 달한다. 이처럼 비스테이지는 e스포츠 구단이 팬들과의 소통을 다각화하고, 새로운 수익 창출 수단을 만들어낼 수 있는 성공적인 솔루션으로 자리잡았다"며 "비스테이지는 e스포츠 구단이 팬들과 보다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팬 이벤트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도록 기능과 서비스들을 더욱 고도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스테이지는 팬덤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차세대 솔루션으로 ▲콘텐츠 공유 ▲커뮤니티 ▲라이브 스트리밍 등 글로벌 팬덤 소통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 현재 비스테이지는 K-POP 아티스트의 팬덤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e스포츠, 콘텐츠,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2024-12-23 11:01:55
한화생명e스포츠, 비스테이지로 멤버십 플랫폼 오픈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