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가 이달 17일 신규 니케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로 라이프 토닉 소속의 SSR 니케 ‘루마니’가 전장에 합류하며, 이와 관련한 신규 스토리 이벤트 ‘LIFE AGAIN’이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등장한 ‘루마니’는 바디x바디 헬스 센터의 대표 트레이너로, 전초기지 내 ‘종합 체육관’ 돌발 스토리 이벤트에서 여러 니케들을 단련시키는 역할로 등장해 유저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또한, 스토리 위주의 풀 보이스 스토리 콘텐츠인 사이드 스토리 ‘WORDLESS’도 이번 업데이트 기간에 공개된다. 메인 스토리에 등장했던 ‘워드리스’ 스쿼드 소속의 유니와 미하라를 비롯해 다채로운 니케들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신규 니케 ‘루마니’ 외에도 유저들이 기다리던 다양한 콘텐츠가 연이어 공개되자 커뮤니티는 2주년을 앞두고 다가올 신규 니케와 스토리를 기대하는 열띤 분위기가 이어졌다.
신규 업데이트인 'LIFE AGAIN'는 방주의 스타 트레이너 ‘루마니’가 불의의 사고로 다리를 다친 소녀를 도우며, 몸과 마음을 함께 재활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사고로 걷지 못하게 된 소녀는 루마니의 지도를 잘 따르지 않는 등 재활 운동에 부정적인 모습을 보인다. 루마니와 소녀가 사사건건 부딪히는 도중 설상가상으로 루마니와 헬스장에 대한 악의적인 소문이 돌며 새로운 위기가 닥쳐오게 되는데…
✔️ 제조 회사 : 테트라
✔️ 소속 부대 : 라이프 토닉
✔️ 사용 무기 : 룩 앳 미(RL)
✔️ 모집 기간: 2024년 10월 17일 ~ 2024년 10월 30일
✔️ 모집 안내: 쥬얼 사용 및 고급 모집 티켓
마일리지 상점에서 골드 마일리지 200개 소모
‘루마니’는 로켓 런처를 사용하는 라이프 토닉 스쿼드의 방어형 니케로, 자신의 최대 체력을 강화하고 적을 도발하며 아군을 보호하는 데 특화되어 있다.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자신에게 방어 효과를 부여하고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한다.
<도감 이미지>
<전투 이미지>
1. 사이드 스토리 ‘WORDLESS’
기간: 2024년 10월 17일~2024년 10월 30일
내용: 이번 사이드 스토리 ‘WORDLESS’ 업데이트로 방주 테러 사건으로 벌을 받게 된 유니가 미하라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확인할 수 있다. ‘1.5주년 직전 풀 보이스 더빙과 여운을 남기는 이야기로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지난번의 사이드 스토리에 이어, 이번 사이드 스토리 역시 앞으로 전개될 시나리오와 연결되는 중요한 내용을 담고 있을 것으로 보인다.
2. 7일 누적 출석 보너스 이벤트
기간: 2024년 10월 17일~2024년 10월 30일
내용: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최대 7일까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7일 누적 로그인 시 일반 모집 티켓과 육성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3. 아카이브 업데이트 – LAST KINGDOM 추가
아카이브 업데이트로 1.5주년 당시 많은 호평을 받은 'LAST KINGDOM' 스토리 이벤트가 추가된다. 아카이브에서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메모리 필름으로 진입이 가능하다.
✔️진입 방법
- 로비 화면 → 전초기지 → 커맨드 센터 → 회상 → 아카이브
-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메모리 필름]으로 진입 가능
4. 기타 (2주년 특별 방송)
한편, 11월 4일 정식 출시 2주년을 맞이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0월 26일 오후 8시에 2주년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매회 특별 방송 MC를 맡는 캐릭터 ‘시프티’를 포함해, 또 다른 니케 두 명의 방송 출연이 예고되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