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블록 킹덤, 글로벌 오픈마켓 출시
㈜해례스튜디오(대표 이호군)은 19일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블록 킹덤 : 리그 오브 나이츠>를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홍준수)와 손을 잡고, DONUT을 통해 글로벌 오픈마켓에 새롭게 선보였다.
<블록 킹덤>은 기존 <지그재그 RPG>의 업데이트 버전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선택하여 블록을 한칸 한칸 전진하는 캐주얼 게임이다. 쉽고 단순하지만 한번의 실수가 게임 오버로 직결되는 외줄 타기형 게임으로 한시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짜릿함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동화 풍의 배경과 레트로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모든 연령층에 쉽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
<블록 킹덤>의 주요 콘텐츠는 무기 강화, 캐릭터 수집 및 성장 등 RPG 요소와 랭킹 시스템을 들 수 있다. RPG 요소는 성장형 콘텐츠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랭킹 시스템은 전 세계의 유저들과 동시에 경쟁을 하도록 준비되어 있어 국가간, 플랫폼 간의 랭킹전이 흥미를 더하고 있다.
랭킹은 매 주마다 순위에 따라 금•은•동메달과 코인을 지급하고, 1위를 한 유저는 ‘명예의 전당’에 오르는 등 매력적인 보상을 지급하고 있다.
해례스튜디오 이호군 대표는 “가벼우면서도 재미있고, 어른과 아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착한 게임을 만들고 싶었다. 또한, 글로벌로 출시할 때 전 세계인이 즐기고, 누구나 알 수 있는 게임이 되는 것을 목표로 했다. <블록 킹덤>이 그런 게임이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DONUT은 인디게임 개발사를 위한 신개념 상생 프로그램으로 올해 <무한의 계단>과 <길따라 점프>를 연속으로 오픈마켓에 안착시키며 프로그램 성과를 확인한 바 있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