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문화재단, 제3차 게임문화포럼 개최
- - ‘한마디로, 게임은 대박이다’ 라는 주제로 진행
- - 연사는 김경태 오름정신건강의학과 대표원장
(재)게임문화재단(이사장 정경석)은 지난 9월 23일(수), 삼성동 엔(&) 스페이스 강의실에서 ‘제3차 게임문화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게임문화포럼은 (재)게임문화재단 주최/주관, (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 스타트업 얼라이언스, (사)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 협회 후원으로, 각계각층의 명사를 초청하여 다양한 문화 콘텐츠에 관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강좌이다.
‘제3차 게임문화포럼’은 오름정신건강의학과 김경태 대표원장을 연사로 초청하여 ‘한마디로, 게임은 대박이다’라는 주제로, 우리를 즐겁게 만들고 현실 재창조를 돕는 게임에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이날 포럼은 게임 및 콘텐츠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일반인 및 게임업계 종사자들의 열띤 참여 속에 진행되었다.
연사 김경태 대표원장은 “이번 포럼을 통해서 게임이 어떻게 세상을 바꿀 수 있는가에 대해 많은 분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후 지속 예정인 게임문화재단의 게임문화포럼에 다른 분야 전문가 분들의 강의를 기대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포럼에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제4차 게임문화포럼은 10월 22일(목) 오후4시, 삼성동 엔(&) 스페이스 강의실에서 프로게이머 출신의 KT 롤스터 강도경 감독을 연사로 초청해 ‘게임은 이스포츠다.’’ 라는 주제로 진행할 계획이다. 제4차 게임문화포럼 신청은 (재)게임문화재단 홈페이지(//www.gameculture.or.kr/)를 통해 가능하며, 내일 9월 25일(금) 부터 선착순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