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브이파이브게임즈]
- <미르의 전설2> 정식 IP 기반, PC 원작의 재미를 모바일로 구현한 신작
브이파이브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판타지 MMORPG <미르2: 레드>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오늘(10일) 밝혔다.
<미르2: 레드>는 ‘미르의 전설2’ 정식 IP를 활용, 원작의 느낌을 모바일에서 느낄 수 있도록 그래픽과 캐릭터, 스킬, 필드, 몬스터 등을 재현한 동양 무협 판타지 게임이다. 공격속도를 내세워 속도감 있는 전투와 쾌속 육성 시스템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무한 PK 시스템을 적용, 모든 필드에서 공격이 가능해 원작 게임에서 느꼈던 짜릿하고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게임 내 던전 사냥을 통해 모든 아이템을 획득하고 경매장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이 밖에 문파원들과 협력해 던전 점령과 공성전 등 대규모 PvP 콘텐츠에 참여하고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어 협동심과 경쟁심을 동시에 자극한다.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등록 시 특별 칭호와 10만환 10개, 10만 경험족자 10개, 만능 보석함 3개를 제공한다.
원스토어에서는 사전예약 특별 칭호와 10만환 10개, 10만 경험족자 10개, 시해령 50개를, 갤럭시 스토어에서는 사전예약 특별 칭호와 10만환 10개, 혈옥결정 10개, 방패결정 10개를 지급한다. 이 밖에 사전예약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로 10만환 10개와 10만 경험족자 10개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