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퍼펙트월드
- 신규 버전 '탐욕을 징벌한 영애' 업데이트, 5성 콜라보 캐릭터 '오쿠무라 하루' 등장
- <페르소나5> 콜라보 이벤트, 신규 콘텐츠와 다양한 게임 보상 업데이트
<페르소나5: 더 팬텀 X>의 신규 버전 업데이트 '엇갈린 운명 우주 기지 편'이 공개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는 위험한 장소에서 맞닥뜨린 두 괴도단이 서로 연합하여 위기를 극복한다는 내용이다. 유저들은 마음의 괴도단과 함께 '우주기지'의 배후에 숨겨진 거대한 섀도를 물리쳐야 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기간 한정 5성 콜라보 캐릭터인 '오쿠무라 하루'의 획득 확률이 올라간다. '오쿠무라 하'는 강력한 단일 공격과 광역 염동 공격이 가능하며, 특정 진영에 배치하면 공격력이 상승한다는 특징이 있다. 이와 함께 5성 콜라보 캐릭터 '키타가와 유스케'의 복각도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신규 BOSS 콘텐츠 '탐욕의 상'도 추가되었다. 도전 성공 시 대량의 BOSS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다. 또한, '챠타의 보물' 이벤트도 다시 열리게 되었으며, '아시야 마사키'의 협력자 스토리 또한 추가되었다. 이와 동시에 진보쵸의 서점이 오픈되어 다양한 신규 도서가 추가되는 등 게임 최적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마련되었다.